원스토어, 2019년을 빛낸 게임사 특별 프로모션 진행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가 연말을 맞아 2019년 원스토어를 빛낸 굿 파트너(GOOD PARTNER) 게임사와 라이징 스타(RISING STAR) 게임사를 선정해 트로피를 전달하고, 해당 게임사의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 대상으로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원스토어와 긍정적인 상생을 이어가고 있는 게임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총 10개의 굿 파트너 게임사와 5개의 라이징 스타 게임사를 선정하였다.

굿 파트너 게임사는 ‘플레이위드’, ‘㈜스마트조이’, ‘CHUANG COOL’, ‘4399’, ‘EYOUGAME’, ‘㈜모나와’, ‘JUN HAI NETWORK’, ‘유엘유 게임즈’, ‘㈜게임펍’, ‘넷마블 주식회사’가 영예를 안았다. 또한, 라이징 스타 게임사로는 2019년부터 원스토어와 함께 하기 시작한 ‘넷블루게임즈’, ‘라스타게임즈코리아’, ‘에이프로젠 게임즈’, ‘㈜제로게임즈’, ‘신스틸러’가 선정되었다.

선정에 이어, 원스토어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동안 해당 게임사의 우수 게임을 신규 다운로드 하거나 인앱 유료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2019 원스토어 게임 연말 파티’를 진행한다.

‘로한M’, ‘라스트오리진’, ‘왕이되는자’, ‘기적의 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등 15개 게임 이용자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게임 별 1인당 최대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원스토어 이재환 대표는 “2019년에 많은 파트너사들 덕분에 원스토어도 앞으로 한 발 더 내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며 “함께 해주신 게임사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게임사와 게임 이용자들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원스토어
원스토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