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스퀘어에닉스와 손잡고 만드는 삼국지난무 테스터 모집

한빛소프트는 스퀘어 에닉스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삼국지난무'의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삼국지난무는 2013년 출시된 스퀘어 에닉스의 모바일 간판 IP 중 하나로, 이번 후속작은 한빛소프트의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의 베테랑 개발진이 개발에 참여해 원작의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 기술을 더해 멋지고 화려한 스킬 연출과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삼국지난무
삼국지난무

테스터 신청 기한은 내년 1월13일까지다. 프리미엄테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총 3000명 규모로 내년 1월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된 오프닝 영상에서는 유명 성우 정혜원님의 나레이션과 함께 풀 3D로 구현된 아름다운 초선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스크린샷 이미지에서는 한국, 일본, 대만 3개 국가간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천하전' 콘텐츠와 인게임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인게임 영상은 일주일 뒤인 12월27일 공개될 예정이다.

삼국지난무
삼국지난무

삼국지난무
삼국지난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