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동남아 사전예약 85만 돌파

조영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넥슨 타일랜드(대표 이싸라 타우라난다)를 통해 동남아에서 퍼블리싱하는 오픈 월드 모바일 MMORPG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World of Dragon Nest)’가 사전예약 85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전했다.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는 ‘드래곤네스트’ IP 기반의 첫 번째 오픈 월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논타기팅 액션에 기반한 컨트롤의 재미 및 유니크한 그래픽을 계승한 작품이다.

특히, 지난 10만 명이 참여한 동남아 지역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CBT)에서 통쾌한 액션, 방대한 스토리 등 게임성에 대해 크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 대규모 전투 시스템, 신규 캐릭터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소식을 알려,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넥슨 타일랜드 모바일 게임 운영 총괄 폴라야 반차키티쿤은 "동남아의 인프라 환경을 고려해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 제공에 최우선 목표로 두었으며, 콘텐츠의 완성도 측면에서도 넥슨 타일랜드의 노하우를 담아 아이덴티티게임즈와 협업하며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는 오는 1월 8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 5개 국가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대만 게임사 감마니아와 함께 대만 출시도 준비 중에 있다.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

: 액토즈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