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헤일로의 귀환!" MS, Xbox 2020년 기대작 15선 발표

조영준

마이크로소프트는 2020년 새해를 맞아 Xbox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게임 중 주요 기대작 15선을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자체 게임스튜디오와 파트너사를 통해 다양한 Xbox 게임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도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게임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게임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주요 기대작으로 ▲헤일로 인피니트(Halo Infinite) ▲텔 미 와이(Tell Me Why) ▲그라운디드(Grounded) ▲크로스파이어X (Cross Fire X) ▲블리딩 엣지(Bleeding Edge) ▲마인크래프트 던전스(Minecraft Dungeons)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Microsoft Flight Simulator) ▲오리와 도깨비불(Ori and the Will of the Wisps) ▲기어즈 택틱스(Gears Tactics) 등을 꼽았다. 이 게임들은 글로벌 발매와 동시에 Xbox 게임패스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마이크로소프트는 내년 연말 시즌 출시 예정인 Xbox 차세대 콘솔 ‘시리즈 X(Series X)’의 론칭 타이틀로 ‘헤일로 인피니트(Halo Infinite)’를 공개한 바 있다. 시리즈 X는 역대 가장 빠르고 강력한 콘솔로 콘솔 스피드, 성능, 호환성이 대폭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기존 콘솔과 차별화된 몰입감과 생동감을 구현함으로써 시리즈 X 유저들에게 한층 풍부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신년에도 사용자들이 즐겁고 신나는 게임 라이프를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Xbox 2020년 기대작을 소개한다”며 “올 한해도 사용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Xbox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게임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헤일로 인피니트

: MS 헤일로 XBOX 엑박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