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M, 새해 맞이 업데이트 실시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낚시 게임 '도시어부M'의 상점을 개선하고, 대결 모드 보상을 확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구성이 중복되거나 복잡했던 상점 아이템 17종을 삭제하고 신규 상품인 '욕망의 보따리'를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기간 한정판매하는 욕망의 보따리를 통해 진주, 훈련 포인트 등 1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3분의1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이제까지 주 단위로 제공하던 '대결모드' 보상을 일 단위로 확대한다. 매일 유저들의 대결모드 등급에 따라 진주와 흑진주를 지급한다. 대결모드 등급은 매주 목요일마다 갱신되며, 같은 등급이라도 순위가 높으면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요리'의 신규 레시피인 '쭈꾸미 볶음'도 추가됐다. 오는 23일 점검 전까지 총 5회 출석을 통해 레시피와 재료들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원작에서 출연진들이 함께 잡은 물고기를 요리해 먹으며 친목을 다졌듯이, 게임 내 요리는 서포터 캐릭터와의 친밀도를 높이는 아이템 역할을 한다.

'나의 신년 요리 음식 기행' 이벤트를 1월30일까지 공식카페에서 진행한다.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해산물이 들어간 음식사진 또는 게임 내 요리 콘텐츠 화면을 업로드하는 것으로 참여 완료된다. 음식 기행 이벤트 참가 보상으로 사이다 100개가 주어지며, 게시글에 ‘좋아요’가 높은 5명에게는 고급장비 10회 소환권 및 진주 1000개를 추가 지급한다.

한편, 게임 내 35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수산물 O2O 업체인 '회이팅' 홈페이지에서 실제 수산물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쿠폰도 지급하고 있다.

도시어부m
도시어부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