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게임즈, 'AFK 아레나' 홍보모델로 배우 김유정 발탁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AFK 아레나'의 홍보모델로 배우 김유정을 발탁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AFK 아레나' 홍보모델로 선정된 배우 김유정은 특유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로 'AFK 아레나'를 다양한 방식으로 알려나갈 예정이다.

'AFK 아레나'는 매력적인 영웅들의 수집과 육성은 물론, 다양한 PvP와 PvE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다. 세로모드를 도입해 한 손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와 각 영웅들이 가진 개별 스토리도 강점으로 꼽힌다.

게임에는 인간, 오크, 엘프, 망령, 반신, 악마, 이계 7개 진영에 속한 매력적인 영웅이 등장한다. 육성하는 데에 복잡한 컨트롤이나 조작이 필요 없고, 다양한 조합을 바탕으로 기본 스테이지부터 아레나, 월드 탐험, 시련의 탑 등 여러 가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아레나는 아레나, 고급 아레나, 챔피언 아레나, 글로벌 리그라는 다양한 방식으로 나뉘어 게임의 재미를 제공한다.

AFK 아레나
AFK 아레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