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 출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의 한국어 버전을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엑스박스원 디지털(Xbox One) 버전을 출시 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드래곤볼 Z 카카로트'는 '드래곤볼 Z'의 세계를 무대로 손오공(카카로트)을 체험할 수 있는 오공 체험 액션 RPG다.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으로 표현한 게임은 기존 드래곤볼 게임에서는 다 그려내지 못한 원작의 명장면을 비롯한 세세한 장면, 본편에서 다뤄지지 않은 장면도 구현됐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금일 공갱한 론칭 PV에 오공의 라이벌이자 죽을 고비를 함께 넘어온 베지터의 시점으로 오공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본 게임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1월 23일 19시부터 '카카로트 퀴즈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본 캠페인에서는 '드래곤볼 Z'에서 펼쳐진 다양한 드라마, 두근거리며 지켜보던 배틀, 마음을 울리는 대사 등 '드래곤볼 Z'에 대한 퀴즈가 출제된다. 총 3회 실시되며, 매 회마다 다른 퀴즈가 출제된다.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드래곤볼 Z 카카로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