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온라인게임 16종서 설 연휴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24일부터 시작되는 경자년 설 연휴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16종에 명절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던파 설날 이벤트
던파 설날 이벤트

먼저 '던전앤파이터'에서는 30일까지 게임 접속 10분을 유지할 경우 매일 다양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복타임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또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하얀 쥐 아바타 2부위', '레전더리 휘장 선택 상자', '순수한 황금 증폭서' 등 추가 선물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1월 29일까지 하루에 1번씩 도전 가능한 '스무고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보상으로 '네온 민트 구슬핀(남)', '네온 핑크 비단신(여)' 등을 제공하고,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쥐가 됐쥐 캐시모자'를 지급한다.

'FIFA 온라인 4'에서는 24일부터 27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10회까지 보상을 제공하는 '2020 설.확.행'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2] 설날 BP 꾸러미', '[20.02] 설날 선수팩 꾸러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포함해 접속 시간에 따라 공개된 3개 아이템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최대 6P까지 제공하는 누적 접속 포인트를 획득하면 '[20TOTY 포함]1200만 BP + 선수팩(1~3강)' 등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설날 이벤트
카트라이더 설날 이벤트

'카트라이더'에서는 설날을 맞아 23일부터 2월 5일까지 '어비스 윷놀이 한마당'을 진행한다. '어비스 설날은 오늘이래요' 등 게임 내 퀘스트와 이벤트에 참여해 모은 '윷 보석'으로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에서 윷놀이에 참여하면 완주 보상으로 '나린 낭자', '너울 도령', '흑기사 X'와 같은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이퍼즈 설날 이벤트
사이퍼즈 설날 이벤트

'사이퍼즈'에서는 28일까지 매일 1회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비단 주머니', '100주화 박스', '덕담 외침권'을 지급하고, 설 연휴 동안 10회 플레이 할 경우 '선택형 [경자년] 프레임', '르블랑 옷감상자', '코스튬 도안'을 선물한다.

서든어택 설날 이벤트
서든어택 설날 이벤트

'서든어택'에서는 2월 20일까지 'TRG21(IS) 쥐돌이', 'AK47(IS) 쥐돌이' 등 쥐 캐릭터 스킨 무기 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무기 3종 이상 보유한 유저에게는 경험치 20% 증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23일부터 30일까지 인기 맵 '민속촌'에 겨울 스킨을 적용하고 배경음악을 국악으로 변경한다. 이 밖에 24일부터 27일까지 PC방에서 '서든어택'을 즐기면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10만 통합 경험치, '[NEW] 윈체스터(S) 밀리터리(영구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27일까지 '2020년 설날 기념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10레벨 이상 유저에게 '파이어 프리즘 장비'를 지급하고, '필드 사냥', '연주', '낚시' 콘텐츠에서는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한다.

'마비노기'에서는 쥐의 해를 맞아 2월 13일까지 '우당탕탕 도토리 대소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일일 퀘스트를 완수하면 '다람쥐 인형 의상', '다람쥐 인형 꼬리(1년) 쿠폰', '인챈트 보호 포션' 등을 얻을 수 있는 '아기 다람쥐 요미의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마비노기 설날 이벤트
마비노기 설날 이벤트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게임 접속 시 지급되는 '운수대통 복채 주머니'를 가지고 콜헨 마을 NPC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이벤트: 운수대통 2020] 스토리'를 진행하면 '운수대통 2020'과 '새해 부적'을 얻을 수 있다. '운수대통 2020'을 사용하면 '공격력/마법공격력 +500 스크롤', '공격속도 +5 스크롤' 등 능력치 강화 효과를 사용 가능하며, '새해부적'은 전용 교환상점에서 '행운의 그렘린 복주머니', '프리미엄 매혹의 룬'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엘소드 설날 이벤트
엘소드 설날 이벤트

'엘소드'에서는 23일부터 2월 13일까지 '상상도 못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정 레벨의 던전을 1회 이상 플레이하면 장비 강화 아이템 '[코보] 축복받은 플루오르 스톤'이나 '행운 엘의 해머'를 매일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매일 접속하면 '[루리엘] 각성: 펑! 헤지호그'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도 실시한다.

'테라'에서는 23일부터 27일까지 접속 시간에 따라 다양한 설날 기념 아이템을 제공하는 '테라 2020년 설날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2시간을 접속하면 '[이벤트] 정제된 녹테늄 강화탄[전설]', '벨리카 요리명인의 수제 떡만두국'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카스 온라인 설날 이벤트
카스 온라인 설날 이벤트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2월 6일까지 무작위로 출현하는 가오리연을 맞히면 '초월 해독기'와 '[명예] 킬러K' 훈장을 지급한다. 또 게임 내 각종 미션을 완료하고 복주머니를 수집하면 '파츠 티어5 보상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접속과 특정 모드 플레이 시 추억의 영웅 및 사이드킥 무기를 모두에게 제공하고, 설날 기념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레이이지 아케이드 설날 이벤트
크레이이지 아케이드 설날 이벤트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설 연휴 기간인 24일부터 27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면 접속 시간에 따라 '크아포인트(CP)'를 단계별로 지급한다. 또 명절을 맞아 23일 공개되는 특별 영상을 확인하고, 이 영상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입력한 유저에게는 치장 아이템 '복주머니쥐 따라와'를 선물한다.

바람의 나라 설날 이벤트
바람의 나라 설날 이벤트

'바람의나라'에서는 2월 5일까지 '염령' NPC에게 '설날 인사하기' 이벤트를 등록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18K 요강'이나 '14K 요강'을 받을 수 있고, 누적 참여 일수에 따라 '18K 돋보기', '십억경백쿠폰(10%)'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중국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진품명품]오래된 상자'를 '감정사' NPC에게 가져가 감정에 성공하면 '중국 3차 전설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아스가르드'에서는 2월 13일까지 '레비아' 마을에서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51레벨 이상의 캐릭터 4명이 모여 1일 3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윷놀이 순위에 따라 '설날 윷놀이 코인'을 지급한다. '설날 윷놀이 코인'을 모으면 '[이벤트]경험치부스터(+50%)'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