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게임즈, 신작 '이사만루3' 사전예약 돌입

공게임즈(대표 공두상)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이사만루3'의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사전예약 팬들 모두에게 유익한 게임 재화를 제공하고, 특히 '구단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칭 시 선점한 구단명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사전 드래프트' 이벤트도 연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출석 체크 및 영상보기 등으로 티켓을 받아 선수카드를 수집하고 수집된 선수카드의 누적 포인트에 따라서 마켓 론칭 시 선수팩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하이라이트 플레이 영상도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신작 '이사만루3'의 최신 물리엔진 'GBME 3.0(Gonggames Baseball Mechanism Engine 3.0)'로 야구 상황 별 역동적인 하이라이트 플레이를 연출했다.

김윤중 사업본부장은 “출시 전임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의 메시지를 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항상 팬분들과 함께하는 '공감'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공게임즈는 이달 말 '이사만루3' 쇼케이스(미디어데이)를 통해 출사표를 던지고, 2월 중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사만루3
이사만루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