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AAA'편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의 신규 CF 영상 'AAA'편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를 통해 금일(31일) 공개했다.

치열한 전투 장면을 담은 게임 내 실제 플레이 영상도 확인 할 수 있는 이번 신규 CF영상은 금일부터 'A3 TV'와 함께 지상파 및 케이블 TV,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AAA'(ALONE, ALIVE, ATTACK)편으로 제작된 이번 CF 광고는 어둠이 내리면 전 지역에서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이 가능한 '암흑출몰', 오직 다양한 스킬 조합과 컨트롤만으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30인 배틀로얄' 등 'A3: 스틸얼라이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압도적 전투의 몰입감과 즐거움을 전달한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독보적 전투의 재미를 자랑하는 'A3: 스틸얼라이브'의 즐거움을 많은 게임 이용자분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생각으로 이번 CF 영상을 제작했다"며 "얼마 남지 않은 정식 출시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 22일 게임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오는 3월 게임을 출시한다고 알려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바 있다.

A3: 스틸얼라이브
A3: 스틸얼라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