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그룹홈 지원사업 시작..사회공헌 활동 본격화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올해 첫 사회공헌 사업으로 지난 31일에 성남시 소재 복지시설에 대한 후원 활동을 진행했다.

선데이토즈는 성남시의 취약 계층 아동들이 거주하고 있는 그룹홈 6개소에 김치냉장고, 컴퓨터, 의류건조기, 세탁기 등 660여만 원 상당의 생활가전 제품을 기증했다. 이번 후원품은 선데이토즈가 사랑의 자판기 운영을 통해 마련한 것으로, 기업 내 기부 문화 육성에 나서고 있는 회사와 구성원들의 각별한 온정을 담았다는 점에서도 의미를 더한다.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

또한 선데이토즈 측은 불우한 환경이나 장애 등으로 소외된 아동과 사회복지사 등이 소규모 그룹을 구성해 생활하는 그룹홈의 노후 가전 교체는 교육 환경과 여건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 운영하고 있는 선데이토즈 김태열 팀장은 "많은 분들의 격려와 온정에 힘입어 올해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행사들 역시 임직원과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 속에 성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그룹홈 후원의 배경이 된 사랑의 자판기는 선데이토즈가 사내에서 운영 중인 식음료 판매기로 음료, 견과, 부식 등을 임직원 복지를 위해 균일가 1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저렴한 금액과 함께 연간 판매액의 전액 기부라는 의미로 구성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사랑의 자판기는 선데이토즈 본사에서 6대가 운영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