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2020년 스피드 서버 오픈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 '뮤 온라인'에 '2020년 스피드 서버'를 오픈하고 '레벨 달성 보상', '무료 서버 이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웹젠은 2월 6일(목)부터 3월 12일(목)까지 5주간 스피드 서버를 운영한다. '스피드 서버'는 캐릭터 경험치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을 10배로 상향 조정해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기간 한정 특수 서버다.

스피드 서버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서버 운영 종료와 함께 사라진다. 그러나 2월 27일(목)부터 3월 19일(목)까지 3주간 무료로 구매 가능한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을 사용하면 스피드 서버 캐릭터를 본 서버로 옮겨와 계속 플레이할 수 있다.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를 본 서버로 이전할 경우, 스피드 서버에서 달성한 레벨에 따라 본 서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벨 달성 보상'도 제공된다.

레벨 달성 구간은 300레벨부터 700레벨 사이에 6단계로 나뉘어져 있으며, 높은 구간에 속한 레벨을 달성할수록 좋은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700레벨을 달성 후 본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하면 '레벨 달성 보상'으로 +11 블러드엔젤 방어구 세트(60일)'와 '+11[귀속] 3차 날개 (행운)'등의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피드 서버 달성 레벨 500/600/650 이후 본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한 회원에게는 스탯조정권, 기간 한정 펫과 악세서리, 30일 정액권 등의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뮤온라인
뮤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