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실시간 대전 '월드 아레나' 시즌12 시작

조학동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에 전용 룬 관리 시스템을 추가하고 새로운 시즌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월드 아레나 서머너즈워

열두 번째 시즌에 돌입하는 '월드 아레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의 기반이 되는 게이머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게임 내에서 약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진행된다. 각 시즌 동안 전 세계 실력자들이 지역 구분 없이 진검승부를 펼치며, 이를 통해 시즌 최강자인 레전드 게이머를 가린다.

특히 이번 시즌12가 주목받는 이유는 '월드 아레나' 콘텐츠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룬 관리 기능이 업데이트됐다는 점 때문이다. 기존의 룬 관리 기능과는 별개로, 월드 아레나 전용 룬 장착 메뉴가 추가되어 오직 월드 아레나 플레이 만을 위해 별도의 룬 세팅이 가능해 졌다.

때문에 게이머들은 전략 및 플레이 방식이 상이한 PVE 콘텐츠와 '월드 아레나' 콘텐츠에서 함께 사용되었던 룬을 분리해 더욱 적극적이고 편리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또 월드 아레나 시즌12에는 지난 스페셜리그부터 반영된 폭주 발동 기회를 균등하게 제공하는 개편된 폭주 룬 룰이 그대로 적용된다. 아울러 월드 아레나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각 등급에 따라 몬스터 형상변환 및 형상 아이템, 탈것 등이 차등 지급되며, 레전드 토너먼트를 통한 최종 우승자에게는 아레나의 전설 조각상 등이 주어진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게이머들이 더욱 원활하게 해당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오는 11일까지 룬 해제 무료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게이머분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서 아이템 소모 없이 몬스터에 장착된 룬을 해제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게임과 이번 월드 아레나 시즌12 및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대전 월드 컴투스 아레나 실시간 서머너즈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