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신규 콘텐츠 초월 레벨 시스템 선보여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초월 시스템을 비롯해 2월 중 진행되는 콘텐츠 내용을 사전 공개했다.

2월 중 업데이트는 콘텐츠 중 초월 시스템은 온라인 게임 로한에서도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이다. 초월 시스템은 성장부분의 엔드 콘텐츠로 100레벨 달성 후 정체되어 있던 성장단계에서 초월레벨 시스템을 도입하여 캐릭터를 더욱 성장시킬 수 있다.

아울러 등급에 맞는 각종 콘텐츠 들이 추가되어 고레벨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특히 레벨 증가로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인 추가 능력치를 주기 때문에 게임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게 된다.

초월 시스템 외 로한M은 각 클래스에 대해 스킬 밸런스도 진행되었다. 대표 클래스인 기사, 궁수, 암살자, 백마법사의 스킬 밸런스가 1차로 진행되었다.

또한 2월 중 크론 경매장도 추가 된다. 크론 경매장은 이용자들끼리 크론(로한M의 게임머니)을 통해서 입찰하는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루비가 아닌 크론을 통해서 진행되는 시스템이다. 하루 총 3회 경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한정아이템을 특별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로한M은 구글 플레이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상품을 추가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2월 중 업데이트되는 초월 시스템은 로한의 대표 콘텐츠 중 하나이며, 앞으로도 로한만의 특색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로한M
로한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