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길드'다! 국내 첫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 개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국내 최고 길드를 가리는 새로운 e스포츠 리그전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를 게임 채널 OGN을 통해 진행한다.

서머너즈워 길드매치
서머너즈워 길드매치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는 글로벌 대작 '서머너즈 워'의 한국 유저를 대상으로 펼치는 최강 길드 선발전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단체전 형식의 '서머너즈 워' e스포츠 대회다. 최근 3년 간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을 통해 전 세계에 증명해온 게이머 간 실시간 대전 '월드 아레나'의 재미와 더불어, 이번 대회에 새롭게 도입될 길드 매치 방식으로 더욱 색다른 e스포츠 관전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2월 20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서머너즈 워'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만 16세 이상의 같은 길드원 4명으로 구성된 팀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회는 오는 3월 28일부터 총 4주에 걸쳐 진행되며, 선발된 상위 4개 길드를 대상으로 본선과 최종 결승 매치를 진행해 최고의 길드를 선발한다. 총 상금 규모는 1,700만원이며, 1등 길드에게는 1천 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전 경기는 OGN TV 채널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된다.

게임과 이번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