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PS4 용 '페르소나 5 더 로열' 오늘 출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가 인기 시리즈 '페르소나'의 최신작 PS4 전용 게임 '페르소나 5 더 로열'을 오늘(2020년 2월 20일) 한국,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에 동시 발매한다.

페르소나 5 도 로열
페르소나 5 도 로열

'페르소나 5 더 로열'은 전 세계 판매 수량 320만 장을 돌파한 '페르소나 5'에 다수의 신규 요소를 추가한 리부트 타이틀이다. '페르소나 5'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새로운 스토리, 새로운 캐릭터와 '페르소나 5'의 심층이 밝혀진다.

또 이번 리부트 타이틀에는 신규 요소가 대량으로 포함됐다. 본 타이틀의 캐릭터 디자이너 소에지마 시게노리씨의 발매 기념 일러스트가 공개되었고, 마이 팰리스가 마련되어 그곳에서 무비와 일러스트의 아카이브와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게이머들은 마이 팰리스 안을 장식하거나 인지 존재로 방문하는 캐릭터와 대화, 그리고 게임 중의 이벤트 장면과 애니메이션, BGM과 일러스트를 감상하는 등, 여러 방면으로 즐길 수 있다.

페르소나 5 더 로열
페르소나 5 더 로열

또 게이머들은 팰리스 메이커를 사용해 마이 팰리스를 장식하는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게임 진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개방되므로 P메달을 사용하여 마이 팰리스 전체의 장식을 변경할 수도 있다. 마이팰리스에 동료들을 초대할 수 있으며, 아이템의 배치를 변경할 때마다 다양한 사람들이 방문하므로 여러 아이템을 배치하여 대화를 즐겨볼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일상생활과 배틀에 관한 다양한 요소에 목표가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달성하면 어워드를 획득할 수 있고 이 어워드 획득의 보상으로 마이 팰리스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P메달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귀띔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