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신규 초월 콘텐츠 선보여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에 초월 시스템 외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로한M에서 초월 시스템은 만레벨인 100레벨 이후 캐릭터가 새롭게 성장할 수 있는 레벨 시스템이다. 초월을 개방하기 위해서는 100레벨 경험치 100%를 획득해야 하며 이 후 초월 시스템이 등장하며 고유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게 된다.

초월 레벨을 성장시킬 시 초월 포인트, 능력 개발, 캐릭터 기본 능력치 상승 등 혜택을 받는다. 유저들은 초월시스템으로 로한M 성장 부분의 엔드 콘텐츠로 즐길 수 있게 된다.

로한M은 초월 시스템 외 캐릭터의 레벨에 따른 경험치 최대 획득 제한을 해제하여 레벨과 관계없이 경험치를 모두 습득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카리스티아, 셀레노리아, 불의 사원 등에서 등장하는 몬스터 그리고 인스턴스 던전 경험치 등을 상향했다. 아울러 신규 신화 코스튬과 전설의 삼국지 코스튬 등 다양한 코스튬 추가와 함께 전설, 신화 코스튬 다시 뽑기를 추가했다. 마지막으로 로한M은 각 직업별 밸런스 변경을 진행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초월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보상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고대등급 15강화 무기와, 성장에 필요한 옵션으로 조정된 영웅등급 악세서리 풀세트, 그리고 영웅등급 변신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명을 변경할 수 있는 “닉네임 변경권” 도 새롭게 출시되어 이용자의 만족도를 더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로한M을 즐기는 분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초월 시스템을 선보였으니 게임도 즐기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로한m 업데이트
로한m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