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코어 레이드 ‘지각변동’ 업데이트

조영준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우주(Oozoo, 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코어 레이드(Core Raid) 콘텐츠 ‘지각변동’을 선보인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코어 레이드의 두 번째 시즌으로 3월1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운명(★5) 등급 ‘가르프’ 및 전설(★4) 등급 ‘륭겐’, ‘브룩크’가 보스(Boss)로 등장한다.

레이드 보스 ‘가르프’ 및 ‘륭겐’, ‘브룩크’는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창조의 끈’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레이드 코인’으로 ‘만물의 성수’를 비롯한 다양한 성장 아이템 및 운명(★5) 등급 무기, 방어구 등의 장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4월4일까지 캐릭터 성장 아이템 및 ‘전용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엑소스 패스’ 콘텐츠가 추가되며,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앱 종료 이후에도 ‘탐색’을 지속할 수 있는 ‘스마트 탐색’ 기능이 적용된다.

라인게임즈는 신규 코어 레이드 ‘지각변동’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31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운명(★5) 등급 영웅 ‘마하르’ 및 페이트코어를 제공하며,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28일까지 접속 유저 전원에게 ‘1,200 제스’ 및 ‘100만 골드’를 선물한다.

엑소스 업데이트

: 엑소스 라인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