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이그니션2', 2월 28일 게임 사전체험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은 2월 28일(금) 오후 4시부터 3월 1일(일) 오후 10시까지 3일간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웹게임 '뮤 이그니션2'의 사전체험 접속 기회를 제공한다. '뮤 이그니션2'는 오는 3월 12일(목) 정식 출시된다.

웹젠은 이번 사전체험 기간동안 게임 내의 안정성과 최적화 여부를 점검하고 서비스 준비를 마칠 계획이다.

이번 사전체험은 별도의 자격 없이 웹젠 게임 포털에서 회원 가입을 완료하기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웹게임의 특성상 '크롬'/'인터넷 익스플로러' 등의 PC 웹 브라우저가 작동되는 환경이라면 별도로 대용량의 게임 클라이언트 설치도 필요가 없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의 '뮤 이그니션2'는 전편(뮤 이그니션)과 비교해 한층 발전된 3D게임 그래픽 품질을 구현해 보는 재미가 늘었고, 사용자환경(UI, User Interface)을 개선해 쉽고 빠른 게임 접속이라는 장점은 더욱 부각됐다. 또한, 자동사냥의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 수준도 향상돼 시간, 장소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아졌다.

웹젠은 사전체험에 참가한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사전체험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작 이후에 사용할 수 있는 '모험자' 칭호를 지급한다. '모험자'는 추가 속성을 적용할 수 있어 초반에 쉽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사전체험 기간 중 가장 높은 전투력을 달성한 회원 50명에게는 웹젠 게임포털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웹젠 보너스 캐시'도 선물한다.

한편, 사전체험과 별도로 정식 출시 후 게임 내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 재료들과 웹젠의 다른 '뮤(MU)'시리즈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접수는 출시 전 3월 11일(수) 까지 계속 진행된다.

뮤이그니션2
뮤이그니션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