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의 차별화 동료 시스템 '소울링커'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선언한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의 핵심콘텐츠 '소울링커' 소개 영상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에 금일(3일) 공개했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외형을 지닌 '소울링커'는 장비, 스킬, 전직 등 캐릭터 성장에 의해서만 전투 승패가 결정되는 기존 모바일 MMORPG의 한계를 뛰어넘는 'A3: 스틸얼라이브'만의 차별화 된 용병시스템이다. '소울링커'는 공격형·방어형·지원형 총 3종의 전투타입을 가지고 있다. 캐릭터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능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동행을 통해 이용자와 함께 능동적으로 전투에 참여한다.

금일 공개한 영상을 통해서는 게임 내 다양한 보스와 각 전투 상황에 맞는 '소울링커' 선택 및 전략적인 전투 방법까지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오는 3월 12일 출시를 확정한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넷마블은 출시전까지 풍성한 게임재화는 물론 상품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넷마블은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