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 신규 시즌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이하 컴프매 LIVE 2020)이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프매 2020 신규 시즌
컴프매 2020 신규 시즌

'컴프매 LIVE 2020'은 KBO를 기반으로 한 국내 대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이번 프로야구 정규 시즌에 맞춰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새 시즌 공식 홍보모델 공개 등 다양한 소식과 함께 게이머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시즌 개막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25일(수)까지 특별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컴프매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팀 선택 몬스터 선수'와 한정판 '2020 KBO 배지' 등의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올 시즌 '컴프매 LIVE 2020'의 공식 홍보모델로 활약할 3명의 '컴프매 걸스'를 예측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국가대표급 치어리더라는 힌트를 활용해 본인이 예측하는 모델의 이름을 답안으로 제출하면, 적중한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이하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은 KBO 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선사한다."며 "새 시즌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프매 LIVE 2020'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