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2' 정식 서비스 19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미르의 전설2'이 정식 서비스 19주년을 맞았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전기아이피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2'가 정식 서비스 19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함께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늘(4일)부터 4월 16일(목)까지 약 6주 동안 실시되며 이벤트 던전, 미니게임, 게임 접속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먼저, 게임 내 모든 지역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후, '삼청통보'를 획득하면 '19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삼청통보' 획득 수량에 따라 전체 1위에게는 갤럭시 S20를, 각 서버별 1위에게는 에어팟 프로와 '미르의 전설2' 로고가 새겨진 케이스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주차별 이벤트 던전 보스몬스터 사냥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0,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게임 아이템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주마다 새로운 이벤트 던전이 오픈 된다. 던전 내 미션을 완료하면 빙룡천도, 비급무공, 천의무봉, 질풍의 신주 등 각종 아이템은 물론, 다량의 경험치가 주어진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에 '도깨비불', '나잡아봐라', '축제낚시' 등 3종류 미니게임에 참여만해도 솜사탕, 묵청대도급 이벤트 무기 강화 재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보스몬스터 처치, 특정 퀘스트 완료 등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미르의전설2 19주년
미르의전설2 19주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