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야구 '마구마구' 스프링캠프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에서 오는 3월 25일까지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프링캠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출석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 15일 연속으로 출석 할 시 '성장된 스태프 선택권', '엘리트 카드', '캐쉬 치어리더 카드', '엘리트 트레이드권' 등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만으로도 '7단계 완벽 유망주'를 보상 받는 '플레이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기간 내 10경기만 플레이 해도 게임에서 이벤트로는 최초 증정하는 '7단계 완벽 유망주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50경기 완료 시 '특별재훈련권 5장', '특훈확률상승권 3장', '특훈잠재력고정권 3장', '구종재훈련권 5장' 등을 제공받는다.

넷마블 관계자는 "곧 있을 '마구마구'의 2020년 정규시즌을 보다 반갑게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평소 쉽게 획득할 수 없었던 다양한 아이템을 대거 획득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6년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마구마구'는 누적회원 수가 1,000만 명이 넘는 국내 부동의 1위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넷마블은 이번 '스프링캠프 이벤트' 후 3월 중 '마구마구'의 2020 정규 시즌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 2020년에도 국가대표 야구게임의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마구마구
마구마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