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스마일게이트 RPG, 3천5백만원 규모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진행

조학동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PC용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의 아트 공모전을 5일부터 진행한다.

총 상금 3천5백만 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은 아바타, 탈 것&펫, 그리고 자유 분야 등 3개 부문에서 진행되며, 로스트아크 계정을 보유한 모험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이번 공모전은 오는 4월 1일 점검 전까지 제출된 작품 중 본선에 진출한 작품들에 한하여 로스트아크 게이머들의 투표를 통해 4월 29일 최종 수상작이 결정되며, 아바타 부문의 경우 각 직업군 별 1명씩 총 5명의 대상 수상자가 결정된다.

대상을 수상한 모험가에게는 각 5백만 원의 상금, 특별 칭호,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와 기념품이 지급된다.

또한, 탈 것&펫, 자유 분야 역시 각 부문 별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3명)을 선정하여 상금 및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본선에 진출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토토이끼’ 쿠션이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With ALL RPG FANS는 2020년도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슬로건이다.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모험가 분들의 소중한 의견이 로스트아크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공모전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핵앤슬래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