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프로야구 H2, 2020 프로야구 시즌 맞이 사전예약 돌입

조영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2020년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프로야구 H2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는 오늘(5일)부터 오는 4월 9일까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구단 운영 지원 패키지 구성품’을 선물로 받는다. 해당 선물을 사용하면 게임 내 재화(10,000,000 PT), 훈련 포인트(20,000 TP), 잠재력 포인트(1,000 AP), 훈련 리셋권(2,000개)을 획득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오는 4월 14일 보상 쿠폰을 받는다. 쿠폰을 사용하면 ▲2월 2차 업데이트까지 출시된 레전드 등급 선수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는 ‘레전드 Only WISH팩’과 ▲‘특수능력 익스 온리 팩(RED~EX)’을 얻는다.

엔씨(NC)는 오는 4월 9일까지 ‘데일리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하루 한 번 이벤트 페이지에서 ‘럭키 쿠폰’을 사용해 ‘사전예약 프리미엄 티켓’과 게임 아이템을 얻는다. ‘사전예약 프리미엄 티켓’은 3월 1차 업데이트 이후부터 게임 내 교환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보상으로 엔씨(NC)가 서비스하는 웹툰 플랫폼 ‘버프툰(BUFFTOON)’의 쿠폰을 받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버프툰 코인’을 받는다. ‘버프툰 코인’으로 ‘버프툰’의 다양한 웹툰과 웹소설을 볼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사전예약과 함께 ▲각 이사회가 1개의 라인업을 만들어 토너먼트 대회를 펼치는 ‘이사회 최강자전’ ▲정규시즌 MVP, 신인왕, 다승왕, 타율왕 등을 기록한 선수로 선정한 신규 선수카드 ‘타이틀 홀더(Title Holder)’ ▲신규/복귀 이용자가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출석부, 업적 이벤트 등의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업데이트 일정은 추후 안내할 계획이다.

정새미나 아나운서가 프로야구 H2 게임 속에서 ‘매니저’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와 ‘프로야구 H2 운영 TV’ 유튜브 채널에서 정새미나 아나운서의 인터뷰 영상을 볼 수 있다.

사전예약과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

: 엔씨 프로야구H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