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인기 모바일게임 4종 ‘화이트데이’ 이색 이벤트 진헹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4종에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모은 ‘사탕’으로, 이벤트 상점에서 ‘레드 다이아’, ‘고대 영웅 소환권’, ‘고대 보물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진의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3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또, 신규 교복 테마 코스튬 2종을 선보이고 ‘강림의 제단’에 등장하는 영웅을 전설급 공격형 ‘리슈렌’으로 변경했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3월 13일부터 16일까지 입장권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WHITEDAY♡’ 알파벳 8개와 하트 1개를 모으는 ‘새콤달콤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W’부터 ‘♡’까지 순차 획득 가능하며, ‘I’, ‘D’, ‘♡’를 획득하면 ‘새콤달콤 안경’, ‘새콤달콤 귀걸이’, ‘새콤달콤 화이트 데이 칭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3개 보상 아이템을 모두 착용하면 게임 플레이에 도움되는 다양한 능력치를 제공한다.

‘트라하’에서는 이달 14일부터 15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정령카드 희귀~전설’, ‘대형 행동력 회복약’ 등이 담긴 ‘화이트데이 선물 상자(1개)’를 지급하고, 25일까지 7일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소환수/펫 전설’, ‘축복 받은 세공석’ 등 고급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액스(AxE)'에서는 3월 25일까지 이벤트 업적을 달성하여 '막대사탕'을 제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데이 특별 상점을 열어 '펫 승급석 30개 선택권' 1개, '1등급 사료' 3개, '영양 만점 사료' 4개를 판매한다.

트라하 이미지
트라하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