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넥슨, 'EA 피파 모바일' 한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

조영준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EA(Electronic Arts )와 신규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MOBILE(이하 FIFA MOBILE / '피파 모바일')의 한국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넥슨이 EA와 함께 새로 선보일 '피파 모바일'에서는 EA가 보유한 방대한 축구 관련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직접 스쿼드를 구성하고 선수를 조작할 수 있어 생생한 현장감과 선수 체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다채로운 게임모드로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축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퍼블리싱 계약 체결과 함께 '피파 모바일'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4월 3일부터 4월 13일까지 10일간 CBT를 진행하며, 3월 12일부터 넥슨 포털 내 '피파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에 지원할 수 있다.

넥슨 이정헌 대표는 “넥슨이 가진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총동원해 '피파 모바일' 국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축구와 축구게임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EA Korea 유휘동 대표는 '피파 모바일'을 통해 모바일에서 새로운, 한국 유저들이 좋아하는 축구의 재미를 이어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 중이다”며, “피파 온라인 시리즈를 통해 쌓아온 견고한 파트너십과 서비스 경험을 통해 '피파 모바일' 서비스를 넥슨과 협업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피파 모바일

: 피파 모바일 넥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