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사탕 줄께 아이템다오" 넷마블 게임 5종,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조광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의 게임 5종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지난 12일 출시한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는 파티 콘텐츠인 '암흑침공', '균열의 신전', 전 지역 프리PK(Player Killing) '암흑출몰' 등 특정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를 얻고, 이를 다양한 게임재화 및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신규 서버 '경천동지2'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신규 서버에서 최대 5배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홍문 10레벨 달성 시 '영웅 수호령'과 '빛나는 영웅 장신구'를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받는다. 또한, 이벤트 재화 '사탕'과 '하트편지'를 획득하는 '화이트데이 페스티벌'도 열린다. 획득한 이벤트 재화는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인 '보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는 3월 18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업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정전 참여하기', '요일던전 즐기기' 등 다양한 업적을 달성하면 '각성의 조각 200개', '무지개 원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업적을 달성하면 '화이트데이 장신구 선택권'이 주어진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는 오는 20일까지 게임 로그인 7회 이상 참여만 해도 '아서 펜드래곤(프로토타입)'의 영의 개방권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로그인을 하면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백악의 장미'가 매일 1개씩 주어지며 7개의 장미를 획득하면 '아서 펜드래곤(프로토타입)'의 영의 개방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빈치 공방에 '칼데아 보이즈 컬렉션 2019'의 개념예장이 추가됐으며, '아서 펜드래곤(프로토타입)'의 체험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인 RPS '하운즈: 리로드'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시크릿 방어구를 출시했다. 시크릿 방어구는 화려한 외형이 특장점으로, 캐시샵 상품과 방어구 파쇄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게임에서도 화이트데이 분위기를 전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있으니 이용자들이 많이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화이트데이

: 넷마블 세븐나이츠 블레이드&소울레볼루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