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그라나도 에스파다, 눈부신 선물상자 교환 이벤트 실시

김남규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오는 26일까지 '눈부신 선물상자' 교환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IMC게임즈가 개발하고 지난 2006년부터 한빛소프트가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한 장수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플레이타임 2시간 당 '사탕포인트'가 적립되며, 이를 소모해 '눈부신 선물상자'를 교환할 수 있다. 사탕 1포인트 사용 시, 30분간 전투 경험치를 30% 증가시켜주는 '눈부신 막대사탕' 1개가 확정 지급되고 추가로 반지 상자, 경험치 카드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6일까지 누적 출석이벤트도 진행한다. 누적 출석 5일 달성시 로즈윙 선물상자 1개, 강화 스테로이드 포션 10개, 프랜스펄 포션 10개, 워프 프리패스(7일) 1개, 장비 프리셋 드릴 2개를 선물로 받는다. 누적 출석 10일 달성시에는 무기 코스튬 소환석 엘리멘탈 1개, 마스터 카드 2개, 사라의 눈물 2개, 밀리·슈팅·매직 인핸스먼트 앰플 (1MCC)를 각 2개씩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는 봄맞이 코스튬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랭크 미션과 필드 사냥을 통해 '일리시아 스쿨룩 원단'을 획득하고 이를 교환해 원하는 캐릭터의 스쿨룩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 그라나도에스파다 한빛소프트 IMC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