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새 콘텐츠 '아피스 은하' 오픈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의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에 30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래곤 블레이즈'에는 이번에 새로운 '아피스 은하'가 등장한다. 이는 '은하의 미션'의 두번째 은하로써, 앞서 공개된 '헤스티아 은하'의 226개 미션 중 150개를 완료하면 오픈된다. 게이머들은 아피스 은하에 처음 등장하는 '신룡의 별자리'에서 총 59개 미션을 수행하고 풍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피스 은하 드래곤블레이즈
아피스 은하 드래곤블레이즈

업데이트에 따른 이벤트도 풍성하다. 가장 주목받는 것은 증명의 탑 이벤트.

증명의 탑은 매일 3개층씩 오픈 되는 총 13개층의 탑으로, 게이머들은 5명의 퍼스트임팩트 동료를 활용하여 각 층마다 배치되어 있는 특색 있는 몬스터를 물리칠 수 있다. 도전 성과에 따라 '초월의 정수', '가이아의 혼', '인피니티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4월 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또 게임빌은 만우절을 기념하여 접속보상도 실시한다. 만우절 당일인 4월 1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달 31일부터 4월 13일까지 게이머들의 기간 내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소환권, 신발 등을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는 게이머들의 승부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콘텐츠와 보상으로 채워져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고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