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파티파티 데코플레이' 사전예약 시작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게임 개발사 버튼(공동대표 신정효, 김문일)과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파티파티 데코플레이(이하 파티파티)'의 2분기 국내 소프트런칭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파티파티는 데브시스터즈가 처음 선보이는 SNG(소셜네트워크게임)로, 다채로운 아이템을 사용해 나만의 아바타와 공간을 꾸미고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직접 만든 공간에서 게임 내 소셜 활동인 파티를 열어 친구를 초대할 수 있고, OX퀴즈, 낚시, 다트 등의 미니 게임을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시스템, 그리고 아바타 스타일을 겨뤄 랭킹 상승을 노리는 콘테스트도 마련돼 있다.

지난 2월 진행한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Beta Test, CBT)에서 자유도 높은 꾸미기 시스템, 실시간 소셜 커뮤니케이션 기능 등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소프트런칭 시에는 이용자가 직접 만드는 ‘커스텀 게임’이 테스트 목적으로 추가되고, 상점 시스템 보완 및 인터페이스 변경 등 편의성이 개선되며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티파티의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가 목표 인원에 도달할 때마다 ‘파랑새와 장미의 정원' 테마의 아바타 및 홈데코 아이템을 제공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홈데코 아이템인 ‘장미정원의 침대'와 ‘푸른 장미가 피는 욕조'를 지급한다. 10만명 달성 시 ‘새장을 연 소년' 아바타 아이템 세트와 코인 2,000개를, 20만명 달성 시에는 ‘정원을 헤매는 소녀' 아바타 아이템 세트와 크리스탈 20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파티파티 데코 플레이
파티파티 데코 플레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