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아이즈원 리듬 게임, '슈퍼스타 아이즈원' 사전 등록 개시

조광민

포노스(대표 츠지코 요리카츠)는 인기 그룹 IZ*ONE(아이즈원)의 공식 리듬 게임 'SUPERSTAR IZ*ONE(슈퍼스타 아이즈원)'을 달콤소프트와 공동으로 개발해 이번 상반기 중에 한국과 일본에서 출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또한, 금일부터 사전등록 실시하여,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한정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슈퍼스타 아이즈원

'슈퍼스타 아이즈원'은 라이브 영상으로 즐기는 아이즈원의 공식 리듬 게임이다. 'La Vie en Rose', '好きと言わせたい (Suki to Iwasetai)'등 아이즈원 인기곡의 라이브 영상을 게임 내에 수록했다. 특히, 플레이할 수 있는 라이브 영상만을 감상하는 것도 가능해 언제든지 아이즈원 라이브의 현장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슈퍼스타 아이즈원'에서만 볼 수 있는 멤버의 오리지널 사진과 영상, 보이스가 특별 보너스로 등장한다. 게이머는 획득한 카드를 강화해 아이즈원 멤버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슈퍼스타 아이즈원

포노스는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한 다운로드 예약과 각 공식 SNS 계정의 팔로우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최대 뽑기 10회 분)와 선택한 최애 멤버의 사전 등록 한정 S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참여자가 늘면 아이즈원 멤버들의 한정 오리지널 굿즈를 추첨으로 선물 한다.

: 달콤소프트 슈퍼스타아이즈원 포노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