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라인게임즈-니즈게임즈, ‘언디셈버’ 퍼블리싱 계약 체결

조영준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Needs Games, 대표 구인영)와 모바일 및 PC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Hack&Slash) 타이틀 ‘언디셈버(Undecember)’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언디셈버’는 니즈게임즈가 선보이는 첫 타이틀로 최신 언리얼엔진4를 활용, 정교하면서도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표현되는 스토리 및 핵앤슬래시 장르 특유의 액션미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지난 2019년 설립된 게임 개발 전문 기업인 니즈게임즈는 ‘리니지2 레볼루션’ 아시아지역 총괄 PD를 역임한 구인영 대표를 비롯해 ‘로스트 아크’ 등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한 경험을 갖춘 전문 개발인력 약 50명으로 구성돼 있다.

라인게임즈에 따르면 양사는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언디셈버’에 대한 개발 및 서비스 분야에서 협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며, 추후 해당 타이틀을 모바일 및 PC 멀티 플랫폼으로 개발해 국내 및 글로벌에 선보일 계획이다.

라인게임즈 김민규 대표는 “양사가 함께 다방면에 걸친 협업을 통해 ‘언디셈버’를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니즈게임즈 구인영 대표는 “‘언디셈버’를 통해 ‘핵앤슬래시’ 장르를 좋아하는 게임 팬 분들 뿐만 아니라 RPG장르까지 아우르는 유저층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언디셈버’에 대해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언디셈버

: 라인게임즈 니즈게임즈 언디셈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