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20의 KBO 사전 설문..'올해도 우승팀은 두산 베어스'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 게이머들은 올해도 '두산 베어스'를 KBO 우승팀으로 예측했다.

컴프야2020 두산베어스
컴프야2020 두산베어스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의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0' 게이머들 2만 명 이상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0 KBO 예측 설문 이벤트에서, 우승팀 예측에는 '두산 베어스가' 37%로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했다.

뒤이어 지난해 한국시리즈에서 두산과 맞붙었던 키움 히어로즈와 전통의 강호 기아 타이거즈가 각각 13.6%와 11.8%의 근소한 특표율 차이를 보이며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진행된 홈런왕 예측에는 키움 히어로즈의 박병호가 차지했으며, 지난해 박병호와 함께 홈런 레이스를 주도했던 SK 와이번스의 최정과 두산 베어스 오재일도 높은 지지를 받으며 올 시즌 다시 한번 펼쳐질 거포 대결에 주목하게 했다.

더불어, 최고의 투수를 뽑는 다승왕에는 기아 타이거즈의 양현종이 과반수에 육박하는 득표를 기록하며 토종 에이스 투수로서 자존심을 지켰으며, 뒤이어 LG 트윈스의 외국인 투수 타일러 윌슨과 두산 베어스의 이영하가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마지막으로 올 시즌 가장 기대되는 외국인 선수로는 두산 베어스에 새롭게 합류한 강속구 투수 크리스 플렉센이 가장 높은 지지를 받았다. 또 외인 투수 라이벌로 기대되는 기아 타이거즈의 애런 브룩스가 뒤따라 선정됐다. 타자로는 롯데의 마차도가 가장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올 시즌 활약을 예고했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컴프야2020은 오는 시즌 개막에 앞서 바람의 부자' 이종범, 이정후 선수를 공식모델로 선정하고, 신규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많은 야구 게이머분들께 사랑받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