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초대형 업데이트의 시작 '길드워즈'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MMORPG 달빛조각사의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시작인 '길드워즈'를 추가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첫 시작을 연 ‘길드워즈’에는 ‘길드 아지트’, ‘지역 쟁탈전’을 비롯해 ‘함께하는 모험의 재미’를 높여줄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길드 구성원들이 모일 수 있는 공간 ‘길드 아지트’에서는 해당 공간에 머무는 시간 동안 휴식 경험치가 누적되며, 상인 NPC와 낚시터가 제공돼 필요한 물품을 획득하거나 살 수 있다.

함께 추가된 ‘지역 쟁탈전’은 지정된 지역 중 원하는 지역을 선택한 길드들을 대상으로 일주일 간 순위를 매겨 1위를 차지한 길드에게 해당 지역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다. 이와 더불어, 신규 던전 ‘뒤틀린 하수도 미로’와 신규 버디 ‘돼지’, ‘야타’ 및 신규 전설 5티어 장비 ‘프로키온’ 등을 추가해 전투의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채팅 매크로 기능, 하우징 편집 기능, 버디 계약 연장 기능 등 다양한 편의성 부분을 개선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오데른의 특별 출석’, ‘로자임의 영웅 출석’, ‘신규 및 복귀 영웅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만 해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길드 아지트 기념 미션 이벤트’와 ‘매일 미션 이벤트’를 통해 업데이트된 신규 콘텐츠들을 경험하고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도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달빛조각사
달빛조각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