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2', 신규지역 '삼청도량' 업데이트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전기아이피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2'에 신규 지역 '삼청도량'을 금일(22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삼청도량'은 60레벨 이상 고레벨 이용자들에게 유리한 난이도가 높은 사냥터다. 그 동안 주술과 엄폐로 감춰져 있던 곤륜심곡 북동쪽 끝의 입구를 통해서 입장 가능하며 별도 입장 제한은 없다.

또한, 강력한 능력치를 보유한 신규 보스 몬스터 '천존의 혼백', '고대종사패황', '고대종사혈마' 등이 등장하며 몬스터 사냥 시 각종 무공 및 새로운 세트 아이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기념으로 오늘부터 5월 20일까지 4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삼청도량 지역 내 몬스터를 사냥하면 순간이동반지, 우화등선이펙트, 무림종사의 인장 등이 포함된 '삼청도량 유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방송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유튜브, 아프리카 TV 등 인터넷 방송을 통해 신규지역 '삼청도량'을 직접 체험하고 플레이하는 장면을 방송하면 된다. 5월 13일 기준 조회수 200회 이상을 기록한 이용자들에게 '삼청도량 유물상자' 및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미르의전설2
미르의전설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