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로한 데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대표 모바일 게임 ‘로한M’과 온라인 MMORPG ‘로한’이 다가오는 5월을 맞이해 로한데이 이벤트를 사전 오픈한다.

로한데이 이벤트는 매년 5월 1일 진행되는 로한데이를 맞이해 일주일 앞서 공개됐으며,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 로한을 즐겼던 모든 유저들에게 서로 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모바일 게임 로한M은 최고의 빌런 보스 중 하나인 칠흑의 마녀, 망자의 왕 스펙터 로드, 타락한 용 아르메네스 코스튬을 선보인다.

아울러 로한데이를 기념해 영웅코스튬, 문장, 1000만크론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있는 로한데이 기념 선물 상자를 유저 전원에게 지급한다. 그리고 출석 일수에 따라 각종 페르소나, 크리스탈, 고대문장 등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코스튬 합성 확률 상승, 몬스터 제거시 문자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로한M은 추가적으로 개인거래 최대치 확장, 퀵슬롯 확장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플레이위드는 로한에 오는 5월 13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원소 지배자의 무기상자, 용사의 인장패키지, 용사의 강화석 등 각 주마다 푸짐한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이어 이벤트 기간 동안 로한데이를 기념하는 특별 퀘스트도 오픈한다. 특별 퀘스트는 필드에서 사냥을 통해 기념문자를 수집하면, 공격력, HP 등을 포함한 능력치를 올려주는 각종 이벤트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이어 로한 월드 맵 곳곳에 등장하는 모크덕을 제거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있는 황금알을 습득할 수 있게 했다.

마지막으로 로한은 힘의 전장 시즌 13을 마무리하고 앞으로 3개월간 서버의 패권을 가리는 시즌 14를 신규로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매년 5월 진행되는 로한데이 이벤트는 온라인 게임 로한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모바일게임 로한M이 새로 진행되면서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 분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만들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로한M 이미지
로한M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