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네이버 채널링 오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에오스'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오는 23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오스'는 기존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블루포션게임즈가 이를 이관 받아 지난 3월 19일에 직접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이와 함께 '에오스 : 더 블루'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오픈되는 '에오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역시 직접서비스를 통해 진행되며, 기존 네이버 게임 캐릭터 및 게임 데이터, 재화 등을 그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 3월 31일부터 서비스 이관 신청이 진행되어 왔다.

블루포션게임즈는 네이버 채널링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하였으며, 이관 신청율이 91%를 상회하는 등 기존 네이버 게임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먼저,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오픈 기념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총 14일 간 특별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재화인 ‘골든에그’가 지급되며, 영구적으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아이템인 ‘블루포션’이 특별히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재료 아이템을 활용하여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신규 전문기술 ‘연금술사’가 업데이트 되며, 이와 관련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연금술사’는 많은 유저들이 의견을 주었던 신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유일한 전문기술이라는 점이 그 특징이라고 전했다.

'에오스' 네이버 채널링 오픈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에오스' 네이버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에오스블루 네이버 채널링
에오스블루 네이버 채널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