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2020개 다이아가 쏟아진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2020)'의 대회 모드인 '갤럭시 컵' 출범과 함께 역대급 보상으로 2020 새 시즌을 본격적으로 개막한다.

지난 2주간 대규모 업데이트를 차곡차곡 진행해 온 '겜프야2020'은 새로운 콘텐츠들을 대거 확충하고, 역대급 보상으로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어왔다. 29일부터 진행되는 시즌 개막 대규모 업데이트 2탄에서도 역대급 보상은 물론 풍성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흥행몰이에 나서고 있다.

게임빌 슈퍼스타즈
게임빌 슈퍼스타즈

먼저 시즌 개막에 맞춰 기존 게이머와 신규 게이머 모두를 사로잡을 역대급 보상을 지급한다. 게이머들은 업데이트 후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중요 재화인 '다이아 2020개'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구단주 가이드'를 완료하면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1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게이머들은 창단 2일 차에 나만의 선수 1명을 육성하면 레전드 트레이너 '루나'를 확정 영입할 수 있으며, 선수 육성에 큰 영향을 미치는 레전드 트레이너를 확보한 상태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어서 신규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출석부'를 통해서는 총 110장의 트레이너 영입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슈퍼스타 중계 투수 트레이너 '요미'를 획득할 수 있는 '요미의 치어리딩 이벤트', '야구나무 키우기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빌 슈퍼스타즈
게임빌 슈퍼스타즈

2020 시즌 개막을 맞아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도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게이머들의 경쟁심을 자극하는 새로운 대회 모드 '갤럭시 컵'의 등장이다.

'갤럭시 컵'은 조건에 맞게 육성한 5명의 선수와 NPC들이 한 팀을 이뤄 자신의 등급에 맞게 배정된 리그 내 상대와 7일간 경기를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갤럭시 컵 기간이 종료되면 자신의 리그 내 포인트 기록에 따라 차등 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높은 등급의 리그일수록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세밀하고 전략적인 참가 선수 선정이 필요하고 게이머들이 좀더 빠르고 편안하게 선수를 육성할 수 있도록 일정 시간이 흐르면 자동으로 선수가 육성되는 방치형 육성 시나리오 '메카닉 스팀보이즈'도 새롭게 등장한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KBO 시즌 개막에 앞서 게임 속 시즌 대개막을 진행한 '겜프야2020'는 게임 메인 타이틀 및 로비, 구장 전광판 등 다양한 요소들도 새롭게 변경한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