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라인게임즈의 신작 MOBA ‘로얄 크라운’ 글로벌 출시

조영준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미어캣게임즈(Meerkat Games, 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서바이벌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로얄 크라운(ROYAL CROWN)’을 글로벌(한국, 일본, 대만 등 일부 국가 제외)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로얄 크라운 이미지

‘로얄 크라운’은 라인게임즈가 선보이는 첫 번째 멀티 플랫폼 타이틀로 안드로이드OS 및 iOS 등 모바일을 비롯해 PC(스팀 얼리엑세스) 플랫폼을 통해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며, 각각의 플랫폼 특성에 부합한 유저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마법과 공학이 공존하는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각 국가간 연대를 강화하기 위해 개최한 ‘최강의 용사 선발전’이라는 서바이벌 시나리오를 통해 최대 60명의 유저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으며, 훈련 모드와 솔로 모드 및 팀간 전략을 겨루는 스쿼드 모드 등을 지원한다.

로얄 크라운 이미지

또한 플레이를 통해 ‘궁수’, ‘마법사’ 등 다양한 직업으로 구성된 15종의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좁혀지는 전장을 기반으로 사냥 및 채집 등 전투 외에도 RPG와 MOBA 장르가 결합된 다양한 재미요소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이번 글로벌 서비스 중 일부 미출시 국가의 경우 유저 피드백 반영 등을 통해 이후 순차적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 라인게임즈 로얄크라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