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에 신규 월드보스 '더 둠' 출연..연휴 특별 보상도 '한가득'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중인 세기말 온라인 액션RPG '소울워커'에 신규 월드 보스 '더 둠'이 출연한다. 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는 다가오는 황금 연휴를 맞아 혜택 가득한 게이머 이벤트를 29일부터 진행한다.

소울워커 더 둠
소울워커 더 둠

먼저 '더 둠'은 '더 씽'에 이은 소울워커의 두번째 월드 보스로, 거대한 로봇 형태의 외형을 가지고 있으며 광역으로 높은 피해를 주는 미사일 공격 등 다양한 공격 패턴을 선보이게 된다.

게이머들은 30명이 함께 파티를 짜서 도전하게 되며, 보스 클리어시 레이드 기여도에 따라 최상급 에텔라이트, 웨폰 익스텐션, 기어 익스텐션, 2000 BP 박스 등을 전투 결과에 따라 받을 수 있고 '브로치' 장비 또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브로치 장비의 경우 기존에 유료 아이템 샵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했던 장비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최초로 획득이 가능해져 큰 호평이 예상된다.

또 NPC 이오에게서 '디스트릭트 브로치 변환기' 10개로 통합 브로치 전송기의 공격형/방어형/기능형 중 1종을 선택하여 1개를 제작할 수 있을 예정이다.

소울워커 이미지
소울워커 이미지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황금 연휴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6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 할 때마다 게임 내 하우징 콘텐츠인 '마이룸'을 꾸밀 수 있는 꾸미기 아이템을 지급하며, 3일이상 접속 시에는 유니크 아이템인 '이퀼리브리엄 등장식'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캐시 아이템 및 특별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보스의 클리어 보상을 한층 강화 하고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동시에 월드 보스 공략에 나설 수 있게 개선되어 즐겁게 플레이 하실수 있을 것”이라며 “혜택 가득한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스마일게이트의 플랫폼 스토브 내에 '소울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