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TV애니메이션 공개, 유명 제작진 다수 참여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자사의 대표작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IP를 확장한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의지를 잇는 자들’의 PV 영상을 금일(1일) 공개했다.

킹스레이드 의지를 잇는 자들은 베스파가 일본 현지 법인 하이브를 통해 제작 위원회를 구성, 공동 기획한 작품으로, 포켓몬스터와 요괴워치 등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OLM과 SUNRISE BEYOND (선라이즈 비욘드)가 애니메이션 제작을 담당한다.

SUNRISE BEYOND는 신생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건담 빌드 다이버즈 Re:RISE,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펜스 울즈헌트 등의 작품을 제작 중이다.

감독은 호시노 마코토(星野真, 대표 및 참여작 : 소드아트 온라인, 다메프리 ANIME CARAVAN, 뱅 드림, 하야테처럼! 2nd Season 등), 각본 시즈미 메구미(清水恵), 대표 및 참여작 :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다메프리 ANIME CARAVAN, 소울이터, HEROMAN 등), 음악감독 토쿠다 마사히로(得田真裕, 대표 및 참여작 TV 드라마: 굿닥터, 감찰의 아사가오, 언네추럴, 애니메이션: 데카당스, 중신기 판도라 등) 등 일본 내 애니메이션 및 드라마에서 유명한 스텝들로 구성되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의 메인 이미지에서는 주인공 카셀에게 검을 겨누는 캐릭터가 그려졌다. 의문의 캐릭터는 게임에서는 등장한 바 없는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캐릭터로, 어떠한 이유로 주인공 '카셀'과 대립하는지 게임과는 또 다른 애니메이션 스토리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킹스레이드-의지를 잇는 자들’ 프로모션 비디오에서는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카셀과 프레이, 로이, 클레오 주인공 4인방과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캐릭터들, 그리고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베스파에서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총괄한 이원석 CSO는 “베스파가 야심차게 준비한 킹스레이드 TV 애니메이션은 단순하게 게임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제작한 것이 아니다”라며, “킹스레이드-의지를 잇는 자들은 스토리 각색부터 캐릭터 설정 등 하나의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많은 고심을 했다. 앞으로도 베스파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미래 시장에 대한 고민과 새로운 실험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킹스레이드'의 TV 애니메이션은 올 가을 일본 현지 방송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킹스레이드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애니메이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