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출시 앞둔 섀도우 아레나 '연화' 가이드 영상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오는 5월 21일 얼리액세스 출시를 앞둔 액션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 아레나’의 영웅 캐릭터를 소개하는 ‘섀도우 아레나 영웅 살펴보기 - 연화’ 가이드 영상을 금일(6일) 공개했다.

‘섀도우 아레나 영웅 살펴보기 - 연화’ 영상은 캐릭터의 이해도를 높이고 실제로 플레이했을 때 도움을 주기 위해 제작했다. 각종 스킬과 콤보(연계기)에 대한 가이드와 함께 캐릭터의 장점을 영상으로 풀어냈다. 섀도우 아레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연화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이용자가 선택하는 인기 영웅이다. 연화는 순간적으로 적과의 거리를 좁히는 '낙화'부터, 순식간에 적을 제압해내는 '붉은 달' 등 빠른 스킬 등을 보유한 덕분에, 신속한 이동 속도를 바탕으로 빠르게 치고 빠지는 공격 방식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섀도우 아레나는 오는 5월 21일 얼리 액세스로 글로벌 동시 출시되며, 한국어, 영어, 러시아어, 중국어(간체)를 포함한 총 14종 언어를 지원한다. 한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런처 다운로드를 통해, 글로벌은 스팀(Steam)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섀도우 아레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