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아크엔젤' 원작 재현 호평 속 CBT 종료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비공개테스트를 마치고 정식서비스 준비에 나선다. 테스트는 지난달 27일 시작해 1일 마무리 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참가자 중 절반이 넘는 회원들이 흑마법사 캐릭터를 생성해 즐겼다. '뮤(MU)' 시리즈 게임 최초로 등장한 '여성 흑마법사'가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공성전'에서는 상위 16개 길드가 참여해 호응을 얻었다.

테스트 기간 동안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원작 게임의 재현', '다양한 길드 콘텐츠', '풍부한 파밍 콘텐츠' 등을 평가한 후기가 가장 많았고, 참가자들은 완성도 높은 현지화와 서버 안정성 등에도 호평을 남겼다.

웹젠의 '뮤 아크엔젤'은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게임 요소 대부분을 모바일플랫폼에 재현한 모바일 MMORPG다. '뮤(MU)' 시리즈 게임의 최상위 아이템인 '대천사 무기'를 두고 벌어지는 여정을 시리즈의 스핀오프(Spin-off, 번외편) 형식으로 풀어냈다.

'뮤 아크엔젤'의 '대천사 무기'는 기존의 '뮤(MU)' 시리즈 게임과 달리 실제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레벨이 상승할수록 무기의 공격력도 높아지는 특수한 능력을 갖춘 아이템으로 테스트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외에도 '뮤 아크엔젤'은 '길드 보스'와 '길드 경매장' 등의 다양한 길드 콘텐츠로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담았으며, PC MMORPG 수준의 전투 및 사냥 콘텐츠와 파밍 시스템을 확보했다.

한편, '뮤 아크엔젤'의 정식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 회원 모집 이벤트는 계속 진행된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의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한 신규 회원 5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하고, 자신의 SNS에 사전예약 사이트 주소를 공유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거쳐 '치킨 교환권'을 증정하는 사전예약 참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뮤아크엔젤
뮤아크엔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