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등록 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 국내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 IP를 활용해 원작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캐쥬얼한 3D 그래픽으로 석기 시대 생활, 다양한 펫 등 원작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용자들은 조련사가 되어 250마리가 넘는 펫을 수집하고 길들일 수 있으며 이에 더해 결혼과 부족 시스템 등 다른 이용자들과의 교감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100만 스톤을 지급한다. 또, 마켓 사전등록 진행 시에는 조개 5만 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의 구독자 달성 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10개, 조개 5000개 등 다양한 게임 재화도 주어진다

사전등록과 더불어 펫 증정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들은 하루에 한번 사이트를 접속하고 페이스북에 소식 공유를 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확보한 티켓으로 3성 오가로스, 4성 킹고르 등 매력적인 펫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톤에이지 월드
스톤에이지 월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