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최강자전 결승전 개최

㈜그라비티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의 최강자전 결승전을 8일 저녁에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M
라그나로크 M

지난 4월 16일에 시작된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최강자전은 게이머들의 열띤 호응 속에 지난 5월5일 최종 결승 진출 팀을 결정지었다. 치열한 접전 결과, 프론테라 서버는 'Royal'과 'Tension' 길드가 결승에서 만났으며 게펜 서버에서는 '신세계'와 'FLEX' 길드가 결승에 진출해 자웅을 겨룬다.

8일 저녁에 진행되는 결승전은 '클래식 데저트 울프 대난투'에서 15분 동안 5 대 5로 전투가 벌어지며 3번의 경기 중 2승을 먼저 거두는 길드가 최종 우승을 차지한다.

최강자전에서 우승한 팀원들에게는 3천만 Zeny씩 지급되며 준우승한 팀원들은 1천5백만 Zeny 상금을 받게 된다. 이외에도 최강자전에 참가한 모든 길드의 팀원에게는 2백만 Zeny씩 증정된다.

그라비티 윤형철 모바일사업unit장은 “라그나로크M 최강자전에 많은 길드들이 참가 신청을 해주셨지만 타이트한 일정으로 16강에서 시작할 수 밖에 없어 아쉬움이 컸다”라며 “앞으로의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더욱 철저한 준비를 통해 정규 시즌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