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웹젠, '뮤 온라인' 모바일 스트리밍으로 개편된 흑기사 만나세요

조광민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의 PC MMORPG '뮤 온라인'에 근접 전투 캐릭터인 흑기사를 두가지 종류로 세분화하고, '시즌 15-2' 2차 업데이트와 '뮤 리모트'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부한 보상을 제공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먼저, '흑기사' 캐릭터가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공격형과 방어형으로 세분화되었다. 방어형 흑기사는 한 손 무기와 방패 착용이 가능하며, 공격형 흑기사는 더욱 넓어진 공격 거리를 보유하고 양손 무기를 착용할 수 있어 플레이 방식에 따라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시즌15-2'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사냥터 '홍연의 이카루스'의 정예 존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정예 옵션 변경 조각', '봉인 방어구 조각', '황금 문장', '정예 가디언 강화석'의 드랍률이 2배로 증가된다. 또한 해당 서버 몬스터의 체력과 최소/최대 속성 공격력이 각 20% 감소함에 따라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하다.

'마스터리 장비 강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에 1차 마스터리[블러드 엔젤] 장비 강화 시 +9~+11강까지 강화에 실패해도 장비가 소멸하지 않으며, 강화 수치만 초기화 된다. '가디언 강화석'의 드랍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모스 드랍 확률 UP' 이벤트와 몬스터를 처치하고 영혼을 채운 뒤 확정 보상을 2배로 받을 수 있는 '몬스터 영혼 변환기 보상 더블업'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외에도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룰렛' 이벤트도 시작한다.

웹젠은 PC 게임인 '뮤 온라인'을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뮤 리모트'를 안드로이드에 정식 출시했다. '뮤 리모트'는 웹젠의 멀티 플랫폼 전용 어플리케이션 '웹젠 리모트'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PC에 '웹젠 리모트(PC)'를 설치하고, '뮤 리모트(모바일)'을 실행 후 연동하면 '뮤 온라인'을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다.

웹젠은 '뮤 리모트'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9일(화)부터 6월 10일(수) 24:00까지 '뮤 리모트'를 설치 후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드래곤 기사 뮨(30일)'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여기에 '뮤 리모트' 이용에 대한 설문 조사와 후기를 작성하면 '[귀속] 빛의 축복(상급)5개'를 받고, 50명에게는 5,000캐시를 추가로 증정한다.

뮤 온라인

: 웹젠 뮤온라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