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빌, '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대대적 개편..업적 시스템 추가

조학동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다양한 게임성 업그레이드 및 이벤트를 20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겜프야 2020' 개편은 '업적 시스템' 추가, '리그 일정 변경권' 조정 등이 골자로, 게임빌 측은 게이머들과의 소통에 기반한 게임성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먼저 새롭게 개선될 '업적 시스템'에는 업적 점수가 추가되는데 업적 점수를 모아서 레벨을 높일 수 있고 업적 레벨 달성 단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업적 시스템 추가에 따라 개별 업적에 대한 보상이 상향되며 더 높아진 보상의 신규 업적도 추가된다. 또 기존 게이머들이 완료한 업적에 대해서는 다시 수행할 필요 없이 보상이 소급 적용된다.

추가로 '리그 일정 변경권'도 개선된다. 7주차 육성 기회를 2회에서 4회로 늘려줘 게이머들의 활용 빈도가 높은 '리그 일정 변경권'을 7주차 육성에 진입하지 못할 경우 다시 돌려주는 방식으로 개선하여, 게이머들의 호응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트레이너 덱 잠금 기능', '코어 UI 개선' 등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게임 내 편의성 개선이 진행된다.

게임빌은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먼저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 강화 이벤트를 통해 해당 시나리오 선수 육성 시 상향된 훈련 보상과 충성도 수치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에서도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전드 등급의 2루수 트레이너인 '루나'와 중계 투수 트레이너 '레온'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내달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소통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이다. 덕분에 기존 게이머들 뿐만 아니라 신규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게이머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 프로야구 게임빌 슈퍼스타즈 2020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