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정식 한글화 발매

한국 닌텐도는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의 정식 한글화 버전을 오는 가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인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모험을 떠나는 RPG로, 한국에서는 지난 2017년 외국어로 발매된 바 있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는 파트너를 바꾸어 가며 싸우는 독특한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공격, 회복, 방어, 3가지 타입의 파트너 중, 누구를 선택하는가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 달라진다. 파트너는 자유롭게 바꿀 수 있으며, 상황에 맞추어 알맞게 선택해 싸우는 것이 전투의 핵심이다.

또한 거신수 위에 펼쳐진 광대한 세계를 자유롭게 모험할 수 있다. 각 필드에서만 얻을 수 있는 고유 아이템을 입수하거나, 주민들을 도와주고 정보를 얻는 등,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는 오는 2020년 가을, 한글화 버전으로 발매되며, 2017년 한국 닌텐도가 발매한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를 구입한 이들도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이미지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