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신작 ‘그랑삼국’ 사전예약 돌입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그랑삼국’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그랑삼국’은 화려한 협동 공격은 물론 다양한 영웅들을 전쟁에 참전시킬 수 있도록 재탄생한 삼국지 RPG다.

이번 사전예약은 희망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은 금화 200, 불멸 무장 조각(선택) 50, 양성단 100개 등 약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카페에 사전예약을 인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그랑삼국 공식 피규어 ▲갤럭시 노트10플러스 256GB ▲만화 삼국지 세트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페이지에 공개된 유주게임즈 플랫폼에서 특별한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면 ‘불멸 무장 조각 선택 상자20’, ‘고급 장비 랜덤 상자12’ 등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출시 전 게임의 이해를 돕기 위해 사전예약 페이지에 캐릭터 및 장수열전, 협공스킬, 협력출전, 공성전 등 콘텐츠를 공개했다.

그랑삼국 이미지
그랑삼국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